훈스닷넷 22회 정기 세미나
- 일시 : 2010년 03월 25일(목) 19시 00분
- 장소 : 포스코센터 5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 참가비 : 삼천원+α (수익금 전액은 후원처 요셉의원에 기부됩니다.)
- 세미나 신청: http://www.hoons.kr/Seminar/Join.aspx 
세미나 Agenda
19:00~19:30
등 록
19:30-20:10
실버라이트 4를 통해 보는 RIA의 미래 / 공인석
20:10~20:20
휴식
20:20-21:00
선구언니와 함께하는 익스프레션 블렌드 4 / 김선구, 이은아, 장미연
21:00~21:10
휴식
21:10-21:40
누구도 얘기해주지 않았던 WPF 4 이야기, 그리고 그 비밀 / 전호진, 이동규
21:40~
Q&A / 경품추첨
발표 내용 소개

실버라이트 4를 통해 보는 RIA의 미래 / 공인석
매년 열리는 MIX의 꽃은 바로 실버라이트죠. 올해, MIX10에서도 실버라이트 4가 베타 딱지를 떼고 RC로 공개되었습니다.
해마다 지칠줄 모르고 발전을 거듭하는 실버라이트! 이 세션에서는 실버라이트 4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향후 리치 애플리케이션의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해 봅니다.
선구언니와 함께하는 익스프레션 블렌드 4 / 김선구, 이은아, 장미연
실버라이트와 WPF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블렌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번 MIX10에서 공개된 블렌드 4는 그 동안 디자이너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블렌드로 더욱 인터랙티브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블렌드 전문가로서 디자이너에게 꼭 전해주고 싶은 기능과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누구도 얘기해주지 않았던 WPF 4 이야기, 그리고 그 비밀 / 전호진, 이동규
차세대 윈도우 리치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는 강력한 도구인 WPF 4!
아무도 해주지 않았던 WPF 4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풀어봅니다. 쉿!

진행자 소개
공인석 / 실버라이트 시삽

HOONS닷넷 실버라이트 분야 시삽을 맡고 있고, 실버라이트가 소개된 이래로 실버라이트에 매진해 왔다. 유령회사 공도소프트라는 블로그를 통하여 기술 자료, 컬럼, 강좌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훈스닷넷을 비롯한 실버라이트 관련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김선구 / 익스프레션 시삽

웹디자이너, 액션스크립터로 일해 왔다. 일찍이 UX 디자인의 중요성을 깨달아 ,Silverlight의 베타시절부터 Silverlight와 WPF 와 같은 기술로 향상된 UX 구현을 하는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로 일하였고, 다수의 교육 및 강의을 진행하였다. 하얀코코의 예제로 배우는 익스프레션 블렌드 & 실버라이트(www.whitecoco.net) 를 운영중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MVP이고 닷넷엑스퍼트의 UX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다.
장미연 / 익스프레션 시삽

Microsoft Blend MVP로 활동하고 있고 HOONS닷넷의 Expression 시삽을 맡고 있으며 각종 세미나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바이널(http://www.vi-nyl.com/) 인터렉티브 사업부 VLab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디지털교과서를 비롯하여 다양한 WPF & Silverlight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짱묜"이라는 닉네임으로 블로그(http://zzangmyon.com/)를 운영중이다.
이은아 / 익스프레션 시삽

현재 d'strict 에서 UX Designer로 서피스 프로젝트에서 디자인 구현을 하고 있다. Expression MVP이며 , HOONS닷넷에서는 Expression 파트의 시삽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호진 / WPF 시삽

현재 HOONS닷넷 커뮤니티 WPF시삽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닷넷 전반적인 기술에 관심이 많다. 아는것은 설명하면서 늘어난다는 생각으로 개인블로그(Life is dynmic :: http://crynut84.tistory.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동영상 압축(Codex)과 영상처리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항상 긍적적인 마인드를 가지고자 '맨날맑음'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한다.
이동규 / WPF 시삽

현재 MSP(Microsoft Student Partners)로 활동중에 있으며, 닷넷 기술에 매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신기술을 굉장히 좋아하며 그것을 바로 활용하여 새로운것을 만드는것을 좋아한다.
세미나 장소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 포스코 센터 5층



 
경품안내

Calmee Space 콤보 Plus
공인석 MVP 협찬




영화예매권 * 2
한진수 MVP 협찬

아이폰커버
Elecom 협찬

    ?



상사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절대 아이템
공인석 MVP 협찬
* 경품은 사정에 의해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스폰서안내
Posted by 맨날맑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