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날맑음 입니다.

혹여 올해 시험 보시는분 계신가요?  제가 2009년에 후회되는 일 중 하나가 게으름에 정보처리기사 시험을  3번 신청만 하고 전부 시험장에도 가지 못했어요ㅜ (시험이 일요일인데 항상 토요일에 술 약속이 있었던 것도 한 몫했죠!)

이제 물러설 수 없습니다. 개발자에게 필수인 정보처리기사 올해는 꼭 따야겠죠? ㅎㅎ 올해는 기필코 1회 접수해서 다이렉트로 다다다다~ 따버려야겠어요!!

일단 제 일정에 마추어 시험 접수부터 잘해야 합니다.

- Fig1. 2010년 기사/산업기사 검정시행 일정 (출처:http://www.q-net.or.kr) -


시험 접수는 Q-NET 이라는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
저는 작년에 사서 펴보지도 않았던 2009년 정보처리기사 필기 책이 있으니 이걸로 공부해야겠네요. 1회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은 슬슬 책장 넘길때가 왔네요.. 올해 시험 보시는 분들 모두 합격 하세요^^ 화이팅~!
Posted by 맨날맑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