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 루이비통 신상 가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럭셔리 브랜드 들은 3-4 패션쇼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 컨셉 정기적으로 발표하는데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 중의 하나인 루이비통도 같은 전략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7  발표된 신상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 위주로 살펴볼께요.

 

번째는 2015 발표된 이후 시그니쳐 모델이 락미 (Lockme)” 시리즈 중의 하나인 락미 II BB 가방입니다. 가방은 의류와는 달리 디자인적인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루이비통은 가방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보다는 퀄리티 있는 가죽, 색상 그리고 LV 모노그램을 이용해서 다양한 시각적인 연출을 통해 디자인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트렌비 판매가 2,488,4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루이비통 한국 매장가 2,730,000

 

두번 째는  프로프리아노 가방입니다. 밝은 계통의 루이비통 캔버스 패턴을 사용해서 S/S 시즌에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름 시즌용 LV 패턴이기 때문에 길거리에서 흔하게 있는 디자인이긴 하지만 루이비통 매니아들은 기본적으로 소지하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죽 파이핑을 이용한 어깨끈이 인상적인네요. 통상 얇은 사이즈의 가죽 파이핑을 이용하는데 디자인 경우 손가락 두께만한 파이핑을 이용해서 가방의 심플함에 포인트를 동시에 어깨끈으로 연결한 기발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2,181,400 (관부가세 포함가)


루이비통 한국 매장가 2,330,000

 

세번째는 첫번째 소개해드린 락미 시리즈 중의 하나인 토트백입니다.

첫번째 디자인은 캐주얼룩에 보다 어울리는 가방이지만  지금 소개해 드린는 가방은 토트백인지라 비지니스룩에 보다 특화된 스타일이라고 있습니다. 비니지스 룩에 맞는 충분한 수납공간이 있는건 기본이지요. 다른 브랜드의 토트백과는 디자인적인 차별화가 없지만 퀄리티 좋은 가죽을 써서 가방 자체에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3,395,300 (관부가세 포함가)


루이비통 한국 매장가 3,710,000

제품링크

 

네번째는 크로아제트 가방입니다밝은 색상의 가방이기 때문에 여름 캐주얼 룩에  어울리는 가방입니다.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여서  소지하고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숄더백의 경우 어깨끈이  흘러 내래셔 번거러움이 있는데 크로스로   있는ㅁ 가방끈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톱핸들 방식이기 때문에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편합니다. 루이비통의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믹스한 hot~~ 아이템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1,729,0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한국 매장가  1,910,000



  

마지막은 백팩 스페론 BB입니다대다수의 여성분들이 숄더백 가방은 많이 소지하고 있으니 의외로 백팩  가방은 없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백팩을 멤으로서 스타일에 차별화를   있어서 마지막 아이템으로 선정했으나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영국. 한국에서도  팔리는 popular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스페론 백팩은 앙증맞은 사이즈의 크기이지만 실용성도 좋습니다.  특히 여행을 갔을  패션 컨셉의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이   있는 썸머 홀리데이의 Must have 아이템 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1,939,000 (관부가세 포함가)


루이비통 한국 매장가 2,050,000

 


오늘은 2017년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디자인 위주로 살펴봤는데요. 


더 많은 패션 정보와 상품을 원하시면 트렌비로 오시기 바랍니다. 


트렌비

 

    

 

Posted by 박경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