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여성용 로퍼입니다.  캐쥬얼한 스니커즈에 대한 수요와 관심도 많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여성용 로퍼 제품들도 꾸준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오늘 제가 로퍼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면접등과 같은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컬레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경험상 급하게 구매하게 되면 원하는 디자인, 맞는 사이즈가 항상 없더라구요. 또한 로퍼는 고르면 7080 스타일이 연출될 있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골라야 합니다.. 그래서 오을 소개해 드릴 제품은 기능과 디자인을 힌꺼번에 잡은(?) 구찌 여성용 로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알레산드로 미켈레 시그니처인인 더블 G 포인트인 미드 가죽로퍼입니다. 아시다시피 로퍼 신발은 편안함에 포커스를 맞춘 디자인이기 때문에 외형적인 디자인이 제한적일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더블 G 웹으로 포인트를 줘서 디자인과 기능을 한꺼번에 잡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트렌비 판매가 945,300 (관부가세 포함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페이튼 미드힐 로퍼입니다. 구찌 로퍼 전체적으로 디자인의 통일성을 가지고 있네요. 신발 또한 더블 G 웹이 기본 디자인 입니다만 !!!!!! 전체적으로 진주 스터드 장식을 달아서 눈에 확확 들어오는 디자인입니다. 가령 회사 면접 신으시면 너무 튀어서 약간의 마이너스(?) 받을 정도의 스타일이지만 평상시에 신으면 fast mover 인정받을 정도의 센스를 갗춘 사람으로 인정받을 있을겁니다.  

트렌비 판매가 1,211,9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한국 매장가 1,350,000

제품링크



세번 째 제품은 스웨이드 미드힐 펌프스입니다.  위에 언급한 신발과 동일 디자인이지만 재질이 스웨이드인 신발입니다. 가을 / 겨울에 어울리는 신발이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벨벳 소재의 스커트/  겨울용 면스타킹에 어울랄고 같은 그림이 그려집니다

 







트렌비 판매가 758,0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한국 매장 850,000

제품링크



다음은 제가 가장 선호하는 미드- 펌프 (pump) 입니다. 주관적인 견해로는 우아하고 단정한 스타일이여서 정장피마, 주름 치마와  매치가 되는 디자인이라고   있습니다.  영국 현지에서도 아나운서 처럼 엘레강스하게 옷을 입으시는 여성분들이 주로 착용하고 다니는 인기 제품입니다. 사진에서도   있듯이 자연스러운 형태  패턴이 발등을 보호해 주고 있습니다





트렌비 판매가 816,000 (관부가세 포함가)




마지막은 레더 드라이버 입니다.  제품도 더블 G 그린,레드 웹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바닥은 고무 재질이고 신었을  편한 착용감을 느낄  있습니다. 캐주얼/ 세미 정장에 두루두루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570,5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더 많은 제품과 정보를 원하신다면 


트렌비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박경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