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요즘 !!!하게 뜨고 있는 구찌 스니커즈 시리즈입니다.


(구찌는 남녀공용으로 신을 수 있고

남자 제품의 경우에 링크가 다른 부분 확인부탁드릴께요.)



1위. 스네이크 스니커즈


첫번째는 로우탑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스네이크 (Snake)" 입니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다이렉터인 Alessandro Michel  “왕뱀” 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스니커즈 라인에도 적용한 제품입니다. 요즘 GUCCI에서 강력하게(?) 밀고 있는 디자인답게 영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733,5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2. 꿀벌 스니커즈


두번째는 NO.1 이었던 비운의(??) 주인공인 로우탑 라인의 황금색 자수 실로 디자인된 “벌 (Bee)” 입니다. “snake”라인의 아성을 넘을거 같지만 아직도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영국에서는 여성 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660,2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720,000


제품링크

 


3. 불꽂 스니커즈 


세번째는 불꽃처럼 타오르는 정렬의 상징인 로우탑 라인의 “불꽃 (Flames)” 입니다. 강렬한 불꽃 디자인이여서 남성에게만 어울릴거 같지만 여성분에게도 은근히 어울리는 디자인이라고 있겠습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790,6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4위. 타이거 스니커즈


네번째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Alessandro Michel Tiger jacquard sneaker high-top 입니다. Ready-to-wear에서만 가능할 알았던 디자인을 현실 밖으로 이끌어낸 Alessandro 역작 중의 역작입니다. 영국현지에서는 셀럽들에게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912,9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5위. 밤비웹 스니커즈


마지막 디자인은 가장 무난한(??) 스타일의 밤비 글리터 스니커즈입니다.

신발 또한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인데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디자인들이 워낙 특색 있어서 그런지 평범하게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매치가 잘되는 스타일이여서 영국 젋은층에서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790,6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980,000


제품링크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은 트렌비에 오세요.


트렌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박경훈


티스토리 툴바